본문내용 바로가기
글로벌 로봇청소기 드리미,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직배수 공식 론칭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1-22 11:07:27   폰트크기 변경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 국내 독점 총판인 코오롱글로벌은 2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직배수 공식 론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핫IT슈’에서 247만 구독자를 보유한 IT 전문 유튜버 잇섭과 서경환이 쇼호스트로 나선다.

드리미 직배수는 앞서 지난 1월 19일 가수 백지영과 IT가전 유튜버 주연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제 사용 후기가 공개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들에는 드리미 직배수 설치 후 기존에 불가능했던 자동 급수 및 배수가 가능해지면서 직접 오수를 비우고, 정수를 채워주어야 할 필요없이 완벽하게 자동화된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드리미 직배수 출시를 기다려왔던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드리미 직배수는 원하는 장소에 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드리미의 국내 독점 총판인 코오롱글로벌로부터 공식 A/S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 설치 서비스 신청이 가능해 공구 사용이 어려운 1인가구, 전자기기 사용이 어려운 이들도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드리미 직배수 론칭은 드리미 브랜드데이 기념으로 진행되는 1월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최초 공개되며, 오직 론칭 라이브에서만 L20 Ultra 제품과 함께 구매 시 공식 판매가인 249,000원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 대해 추첨을 통해 직배수 키트 무료 설치, 드리미 무선 아쿠아 청소기 H12,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경우 최대 3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한다.

코오롱글로벌은 1월 31일까지 직배수 론칭 사전 알림 받기 행사를 실시하여 이벤트 참여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추첨을 통해 드리미 스토어 전용 100만원 상품권 등 총 570만원의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알림 받기 이벤트 참여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신제품 소식, 특가, 라이브방송 등 드리미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드리미 직배수 첫 론칭 라이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드리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