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소자본 창업 브랜드 파주닭국수, 임대료 지원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2-19 11:01:56   폰트크기 변경      



칼국수 프랜차이즈 파주닭국수가 신규로 창업을 하는 소자본 창업자를 대상으로 임대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점주와 상생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예비창업자들이 가진 자본의 부담을 덜고자 신규 창업 시 임대료를 지원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불안한 임대차 계약에서 벗어나 상권 분석 전문가와 소통을 통해 상권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점주 입장에 서서 소자본 창업의 어려움을 돕고 있다.

조리에 대한 부담 역시 완화하기 위해 본사에서는 직접 개발한 비법 육수를 비롯하여 다가수 숙성면을 원팩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조리가 수월하지 않은 칼국수 창업자라도 닭국수는 물론이고 신메뉴인 장칼국수 모두 6분 만에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파주닭국수는 20년 경력의 전문 쉐프가 만든 닭국수로 지역 맛집이 되었으며 매출이 나오기 쉽지 않은 가든형 매장에서도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1시간에 100그릇이 팔릴 만큼 높은 인기로 다수의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최근 유튜브 ‘일상속으로’에 출연을 하며 파주닭국수의 매력이 소개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디테일한 노하우로 가장 맛있는 닭국수를 개발하여 닭국수 브랜드 1위로 자리 잡은 파주닭국수는 요식업창업의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라며 “입점 후 대다수 지역이 맛집으로 선정되었으며 가든형 상권에서도 월 1억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