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어부산, 배식ㆍ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전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2-21 09:09:49   폰트크기 변경      
서울 강서구 등촌1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나눔 봉사 활동 실시

에어부산 임직원이 복지관에서 배식 지원 봉사를 하고 있다. / 에어부산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서울 소재 종합복지관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등촌1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식당 배식 지원 및 도시락 배달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지역 주민인 어르신들의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 시간을 위해 말동무가 되어드렸다. 또한,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위해 직접 자택까지 도시락을 배달하기도 했다.

에어부산은 창립 직후부터 지역 거점항공사로서 도움의 손길 필요한 곳에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특히, 에어부산은 지난해 본격적으로 진출한 수도권 시장에서도 교육기부 등의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해나가고 있으며, 수도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과 함께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동반성장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부산과 수도권, 지역을 가리지 않고 에어부산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