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편강율,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신규 오픈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2-28 08:58:35   폰트크기 변경      



저자극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이 북촌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해 운영 중이다.

삼청동에 위치한 편강율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건물은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시적인 효과보단 근본적인 원인에 집중하는 50년 철학으로 탄생한 편강율의 역사를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는 것이 편강율 측의 설명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내 모든 공간에서는 간결하고 여백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동양스러움과 한국스러움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방문객들은 한국 전통의 모티브로 현대적으로 해석된 한국의 미와 편강율만의 독창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K-힙'을 발견할 수 있고, 글로벌 고객들은 K-뷰티, 휴식, 한국적 아름다움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스페셜 전시 공간 외에도 부채, 머리띠, 귀걸이 등 한국적인 소품이 준비된 포토존도 구비되어 있다. 공간 곳곳에 한국의 우아하면서도 독보적인 멋을 담은 감각적인 오브제들이 있어 조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편강율은 방문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차를 제공하고 있다.

편강율 관계자는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편강율의 모토인 ‘최소한의 성분으로 채우는 아름다움’과 휴식, 한방의 건강한 힘에 대해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간결하고 여백의 아름다움과 선과 면이 부드러운 동양미를 중심에 두고 공간을 구성했기 때문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것이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의 특징이다. 특히,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시 공간을 즐길 수 있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북촌 가볼 만한 곳, 색다른 데이트 명소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편강율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의 운영 시간은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평일 및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