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X 지인 베스띠 2024년형으로 꾸민 거실. /사진: LX하우시스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LX하우시스가 봄 인테리어에 활용하기 좋은 벽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인기 벽지인‘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으로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을 구현한 패턴을 추가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무광 디자인의 색상도 더했다. 총 디자인은 136개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고운 질감의 벽지는 간결하고 아늑하게 공간을 꾸미는데 어울린다. 현대적이면서 차분한 분위기로 공간을 연출하고 싶다면 굵은 질감의 벽지가 제격이다.
색상은 △웜톤 △중간톤 △쿨톤으로 나눠 제안한다. 원하는 인테리어 톤에 맞춰 색상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한 무광 디자인 컬러는 빛이 반사되지 않아 보다 차분한 느낌을 선사한다. 벽지에 조명이나 자연광이 닿으면 부드럽게 번져 공간이 고급스럽게 연출된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LX하우시스 지인 벽지’ 채널을 추가하면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벽지 트렌드와 소식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최신 인기 디자인과 표면 질감을 대폭 추가해 봄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