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아시아나항공, 얼리버드 프로모션 돌입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11 08:51:16   폰트크기 변경      
국제선 최대 10% 할인 등 혜택 제공…하와이ㆍ필리핀 등 노선별 항공권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도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 아시아나항공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이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2일까지 ‘2024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김포발 국제선 노선(동남아, 홍콩, 대만, 인도 노선 제외)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항공권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국내선 전 노선에 적용할 수 있는 △1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ㆍ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연차를 활용하면 해외여행을 이용할 수 있는 연휴가 많다. △추석 연휴(9월14~22일)는 연차 활용시 최대 9일의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현충일(6월6~9일, 총 4일) △근로자의날/어린이날(5월1~6일, 총 6일) 등을 활용해 일본ㆍ동남아 여행부터 미주ㆍ유럽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필리핀 노선 스케줄 /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은 노선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매직보딩패스 in 하와이’ 이벤트를 통해 이달 출발 하와이(호놀룰루)행 항공편 예매시 △왕복 7만원 할인을 이달 20일까지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 후 오아후 섬 일주 투어, 터틀 스노쿨링, 헬기투어 등 제휴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리핀 노선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마닐라ㆍ세부ㆍ클락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기간은 7월 20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미리 여행 계획을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