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5월부터 매일 운항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12 10:53:38   폰트크기 변경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 병행…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 제공

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프로모션 이미지 / 티웨이항공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5월부터 부산-나트랑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부산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장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5월 1일부터 부산-나트랑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부산-나트랑 노선은 매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 30분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2시 10분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4시간 40분가량 소요된다. 시차는 한국보다 2시간 느리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기념 오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항공권 조회 시 할인 코드 ‘나트랑’을 입력하면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 6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왕복 항공권 결제 시 추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5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노선 신규 취항으로 다가오는 휴가를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계획하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선개발과 증편을 통해 지역민들의 여행 편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은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것은 물론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휴양과 관광, 맛집 탐방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많이 찾는 동남아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