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코웨이,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18 10:29:44   폰트크기 변경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사진:코웨이 

[대한경제=이종호 기자]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구매 부담없이 최소 비용으로 10일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체험비는 10만원이며, 체험 전용 제품이 제공된다.

지난 2월까지 진행된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자 코웨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시 서비스로 전환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1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안마 제품은 직접 경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집에서 마음껏 사용해보고 부담없이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홈 체험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 기회를 통해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만의 혁신적인 지압·주무름·두드림 기능과 맞춤형 마사지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완벽한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호 기자 2pres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종호 기자
2press@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