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PC방 창업 욜로PC방, 선착순 오픈 이벤트 제공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0 11:27:19   폰트크기 변경      



가맹점과 상생하며 8년간 폐점률 0%를 달성한 피시방 창업 프랜차이즈 욜로PC방이 매월 선착순 5팀에 한해 5천만 원 상당의 혜택을 마련해 예비 가맹점주의 피시방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고 있다.

욜로PC방 창업 시 제공되는 5천만 원 상당의 혜택에는 시그니처인 팀룸 무상 시공 혜택과 더불어 가맹비/로열티 면제, 팀룸 좌석 튜닝 RGB케이스 지원, 팀룸 좌석 벤큐모니터 지원, 매장 내 음향장비 지원,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지원 등이 있다.

국내 PC방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유일하게 전/현직 프로게이머의 참여로 탄생한 ‘욜로PC방’은 업계 최초 팀룸을 도입한 팀룸형 PC방 브랜드다. 매일 만석을 기록, 연매출 10억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진 PC방 창업 브랜드다.

관계자에 의하면 “욜로PC방은 PC방 가동률 61%를 갱신해 일 매출 420만 원을 돌파했고, 강남지점의 경우 월매출 1억, 전남과 경기 지점은 9천만 원대를 기록했다.”라며 “이에 욜로PC방은 대형 피시방프랜차이즈조차 휘청이는 불황에도 폐업한 매장 없이 안정적 운영 중이다. 유사 상호명에 주의하여 PC방창업후기를 참고 바란다.”라고 전했다.

팀룸 리뷰 평점 4.9점을 기록한 욜로PC방은 간편한 운영 방식과 부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춰 초보자도 손 쉽게 운영할 수 있다. 무인 결제 시스템 ‘키오스크’와 먹거리 원팩 시스템은 간편한 운영이 가능케했으며, 다양한 먹거리로 부가적인 수익을 창출해 먹거리 수익이 58%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욜로PC방만의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팀룸은 높은 고객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으며, 팀룸의 예약률은 200%를 넘어섰다. 현재,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1:1 밀착관리로 가맹점 성공 노하우를 모두 전수하며, 제1금융권과 MOU를 맺어 안전하게 PC방창업비용 마련이 가능하다.

욜로PC방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우수한 사양의 PC, 다채로운 먹거리 등으로 2019년부터 5년연속 스포츠서울 주관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과 미디어리서치 주관 ‘대한민국 신뢰경영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브랜드의 전문성과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