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대한항공, ‘창립 55주년 기념’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 참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2 13:22:02   폰트크기 변경      
목표 걸음수 달성해 서울 강서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5500만원 기부

(왼쪽부터)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과 지상휘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운영위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대한항공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대한항공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걸음 기부 캠페인’ 목표 달성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을 지역 사회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청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5500만원을 구청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지상휘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운영위원장과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대한항공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서구 관내 종합복지관, 장애인 거주 시설, 아동복지센터 등 사회 복지 시설 9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지난달 14일부터 열흘간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 ‘Stronger Together’를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걸음수 1억 5500만보를 달성하면 5500만원을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것이다.

대한항공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 걸음수를 훌쩍 넘은 3억 140만 6597보를 기록했다. 모인 걸음수를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여섯 바퀴, 인천-미 로스앤젤레스 왕복 12회에 달하는 거리다.

대한한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한편 지역 사회와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