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사전예약 이틀만에 등록자 100만명 돌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2 13:41:23   폰트크기 변경      

넷마블이 5월 출시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이 사전예약 이틀만에 등록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 넷마블 제공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이틀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틀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넘어서면서 흥행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과 헌터 ‘최종인’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으며, 향후 공개될 개발 과정의 에피소드와 헌터 ‘최종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계풍 기자
kple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