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시디즈,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5 08:49:12   폰트크기 변경      

사진: 시디즈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시디즈가 사용자에게 최적의 앉은 환경을 제공하는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T90은 5년간 해외 엔지니어와 협업해 개발했다. 다양한 작업 상황, 자세, 움직임에 맞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디즈 T90은 특허 받은 퍼펙트 피팅 럼버 서포트와 얼티밋 싱크 틸트를 결합해 허리와 등판 사이의 간격을 0mm로 완벽하게 밀착시킨다. 등판과 좌판은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유기적으로 움직여 허리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준다. 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플렉서블 등판은 어깨의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파노라마 4D 팔걸이는 넓은 조절 범위를 지원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계속 바뀌는 자세를 지원한다. 높이 70mm, 좌우 35도, 깊이 50mm까지 조절 가능하다. 후방으로는 210도까지 지원해 팔걸이를 완전히 뒤로 젖히고 사용할 수도 있다. 팔걸이 패드에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다.

헤드레스트는 최대 70mm, 120도로 조절 가능해 작업 중간에 스트레칭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 높이와 각도를 적절히 조절 가능하다. 프레임이 신체에 닿지 않도록 쿠션감을 정교하게 설계해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디즈는 T90 출시를 기념해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시디즈 멤버십 회원 전용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90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과 함께 T90을 소개하고, T90 구매 후 설문지 작성 시 N포인트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디즈의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은 전국 시디즈 매장에서 판매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