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CC,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한국선수 응원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6 08:58:21   폰트크기 변경      

사진 : KCC 제공

[대한경제=박경남 기자] KCC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 후원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KCC는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 신세계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ccworld 계정 팔로우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댓글에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KCC가 후원하는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는 는 오는 28~3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셰빌 골프&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고진영, 김효주, 류해란, 최혜진 등 세계 랭킹 상위권의 한국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KCC 관계자는 “KCC가 최초로 후원에 나선 LPGA 대회를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함께 즐기고, 한국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남 기자 knp@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박경남 기자
knp@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