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 체험단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6 09:26:20   폰트크기 변경      
내달 14일까지 모집, 총 50명 추첨을 통해 선정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동아제약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그란’이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 제품인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은 기존 오렌지 맛, 포도 맛에 이어 출시된 신제품이다.

사진: 동아제약 제공

비타그란의 브랜드 메시지인 ‘내 몸이 좋아하는 비타민C’에 맞게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타민C, E, 아연 1일 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해 항산화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험단 이벤트는 내달 14일까지 디몰(:Dmall)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로그인 후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신청 인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을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자 20명을 선정해 오쏘몰 이뮨 7일분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달콤한 복숭아 맛 비타민C 구미젤리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을 통해 다양하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