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어서울, ‘펫팸족’ 맞품형 마케팅 강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6 10:08:07   폰트크기 변경      
민트몰 통해 애견용품 출시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에어서울(대표이사 선완성)이 어제(25일) 자사 온라인몰 ‘민트몰’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에어서울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매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이른바 ‘펫팸족’을 타깃으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어서울 신제품(서우리) /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 승무원 유니폼 모양의 옷을 입고 있는 ‘서우리’는 SNS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이름을 선정해 더 큰 관심을 모으는 강아지 인형으로 정가 1만30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서울 와펜(정가 8000원)’은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브랜드샵 ‘바크(Barrrk)’와 협업해 제작했다.

에어서울 민트몰 신제품(와펜) / 에어서울 제공
‘와펜’은 독일어로 ‘문장(紋章)이란 뜻인데 원래 재킷의 가슴이나 모자에 다는 장식으로, 애견인들은 리드줄에 부착해 강아지의 개성을 표현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탑승 고객이 크게 늘어나는 등 펫팸족이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펫팸족을 위한 관련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한달 동안 10% 할인을 포함, 신제품 출시 축하 댓글 이벤트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