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분양 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6 11:09:20   폰트크기 변경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투시도.   /사진:연무동복합개발㈜ 제공
[대한경제=황윤태 기자] 연무동복합개발㈜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58-1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8층 2개동 규모로, 아파트 전용 84∼98㎡ 총 285가구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광교신도시와 인접해 광교신도시의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교중앙역 중심상권은 물론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울렛 광교점, 스타필드 수원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고, 이마트 광교점 및 롯데마트 광교점 등도 차량으로 10분 내외면 이동할 수 있다.

또 아주대학교병원이 인근에 있고, 광교테크노밸리 등이 인접해 직주근접성도 양호하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옆 창용초를 비롯해 창용중 ∙ 수원외고 등 각급 학교가 가까이 있고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 등 대학가도 인근에 자리해 있다.

신분당선 호매실 연장 사업이 오는 2029년 개통을 목표로 진행 중이어서, 개통 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역(예정) 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동탄인덕원선(예정)도 추가로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4베이 3룸 구조(일부 타입 제외)를 적용하고 2면 ∙ 3면 개방형 평면설계로 넓은 공간 구성에도 힘썼다.

최저 6억 중반대부터 분양가가 책정됐다. 신생아 특례대출 최대한도인 5억원 적용 시 차액은 1억 중반대이다.

입주는 오는 2027년 2월 예정이며, 시공사는 HL디앤아이한라다.

황윤태 기자 hyt@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황윤태 기자
hyt@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