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엘빈즈, ‘한우 듬뿍’ 이유식 11종 신제품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7 10:00:50   폰트크기 변경      



대한민국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엘빈즈가 신제품 한우 듬뿍 이유식 1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한우 이유식 제품 대비 평균 12.6% 한우 함량을 강화해 개발됐으며, 성신여대 성장연구위원회의 자문을 받아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철분, 아연, 단백질 등의 영양소 균형을 맞추었다.

한우 듬뿍 이유식은 한우를 주재료로 사용하며, 유기농 쌀과 현미, 수수, 적채, 참나물, 느타리 배추, 시금치, 새송이 등 다양하고 신선한 국산 재료를 조화롭게 담아 만들었다. '한우 듬뿍' 메뉴는 총 36가지로 라인업이 강화되어, 아이의 입맛과 특성을 고려한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특별 살균 공정을 통해 냉장 30일 보관이 가능하다.

엘빈즈 관계자는 “한우 듬뿍 이유식은 식약처 인증 2개 공인 기관의 검사 결과를 토대로 단백질 함유량을 보다 정확히 보장하며, 무항생제 한우로 직접 우려낸 한우 육수로 건강한 감칠맛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차이를 만드는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품질관리와 제품 향상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영양 가득한 이유식을 만드는데 진심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엘빈즈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3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한우 듬뿍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