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치킨플러스, 3가지 맛으로 즐기는 치킨 '고르곤졸라맛있는치킨주세요'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3-28 15:35:05   폰트크기 변경      


(주)홀딩핸즈의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가 오는 3월 27일 '고르곤졸라 맛있는치킨 주세요'를 선출시 한다고 밝혔다.


2023년, 수많은 고객들과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주세요'와 '제로슈가양념치킨있을슈가없당' 덕분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치킨플러스는 이번에도 혁신적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르곤졸라 맛있는치킨 주세요'는 1세대 ‘치즈시즈닝치킨’으로 시작된 치즈치킨의 4세대 치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가지 치즈(고르곤졸라, 체다, 모짜렐라)'가 들어가 치즈의 고소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맛이 특징이다. 오징어먹물을 사용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며 검은색 치킨과 하얀 소스, 노란 세 가지 치즈의 포인트로 '3가지 먹는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3가지 먹는 방법’으로는 먼저 치킨 위에 뿌려진 엔젤치즈(체다, 모짜렐라치즈)와 바삭한 치킨을 함께 먹으면서 치즈 본연의 풍미와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상큼하고 깔끔한 맛의 '할리갈릭'소스와 함께 먹으면 기존과 다른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치킨 아래에 깔린 '화이트갈릭치즈소스'와 함께 먹으면 촉촉한 식감과 '고르곤졸라치즈'의 중독성 깊은 맛, 치즈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치킨플러스 직영 1호점에서 지난 2주간 신메뉴를 경험해 본 고객들은 '치즈 풍미도 장난 아니고 바닥에 깔린 화이트갈릭치즈소스가 너무 맛있다', '할리갈릭소스 다른 치킨에도 선택할 수 있게 해달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고르곤졸라맛있는치킨주세요'는 치킨플러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2~8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신메뉴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월 9일 이후로는 배달의민족을 비롯한 모든 배달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