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KPGA 고석완 프로와 4년 연속 후원협약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08 11:58:08   폰트크기 변경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KPGA 고석완 프로와 4년 연속 후원협약./사진: 코오롱아우토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는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고석완 프로와 후원 협약을 1년 연장해 4년 연속 코오롱아우토와 인연을 맺게 됐다고 8일 밝혔다.

코오롱아우토는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우디 센터 대치에서 고석완 프로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고석완 프로는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 받아 투어 활동 시 이용하게 된다. 또 코오롱아우토 브랜딩이 돼있는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고석완 프로는 2018년 KPGA에 입회한 후 그해 KPGA 코리안투어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에서 데뷔 첫 승을 기록했다.

이어 2019년 웰뱅위너스컵에서 두 번째 우승컵을 거머쥐었으며, 올해도 KPGA 출전을 포함해 다양한 대회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고석완 프로와 2020년부터 후원협약을 맺고 함께 해왔다. 4년 연속 고석완 프로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아우디의 프리미엄 SUV 아우디 Q8을 통해 투어 기간 동안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석완 프로는 “코오롱아우토의 4년 연속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해 많은 경기에서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적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강주현 기자
kangju0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