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포스코이앤씨,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이달 분양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09 10:18:42   폰트크기 변경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 조감도
지상 최고 35층, 9개동, 전용면적 70~84㎡, 총 1214가구 규모
광역교통 및 생활인프라 풍부… 더샵 차별화된 상품설계 적용


[대한경제=정석한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충청남도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2차’를 이달 분양한다.

이 단지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3블록에 위치해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9개동, 총 121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중 105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타입별로는 ▲70㎡A 560가구 ▲70㎡B 154가구 ▲70㎡C 60가구 ▲84㎡A 188가구 ▲84㎡B 126가구 ▲84㎡C 126가구 등 중ㆍ소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이 단지는 올 1월 평균 52.5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고 단기간 완판까지 성공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4블록)’와 바로 인접해 있다. 이 단지는 4블록과 함께 총 2354가구의 대규모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탕정역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이순신대로와 당진~청주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도로를 이용한 교통 편의성도 높다. 올해 1월 발표된 GTX-C 연장구간 계획에 아산시가 포함돼 미래가치도 기대해 볼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올 1월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들어설 탕정 8초교(2027년 3월 개교 예정, 가칭)가 교육부 중앙투자심사위원회에서 심사 통과돼 신설이 확정됐고, 유치원과 중학교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모다아울렛, 이마트, CGV,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탕정역과 천안아산역 일대에 위치한 여러 편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가까이 곡교천이 흐르고 있고 도시개발구역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한 공세권 아파트다. 인근 용곡공원, 지산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세대 내 양질의 공기를 공급하는 ‘항균 황토덕트’도 적용되며, 승강기 내부에는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 조명이 설치된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적으로 설치되며,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도 눈에 띈다.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 높은 입지에서 쾌적한 정주여건과 브랜드 파워에 걸맞는 우수한 상품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 향후 아산시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석한 기자 jobiz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경제부
정석한 기자
jobiz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