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거제시, 봄을 맞아 거제 곳곳 다채로운 체육행사 풍성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15 22:47:56   폰트크기 변경      
4월의 봄, 거제 구석구석 체육 활동으로 활력 가득

‘제15회 거제시장배 전국 오픈 탁구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온 탁구 동호인 750여명이 출전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사진 : 거제시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봄을 맞아 거제 곳곳에서 다채로운 체육대회가 열려 지역에 활력이 돌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대회를 위해 거제를 찾은 동호인들이 거제의 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3~14일 주말을 맞아 거제시탁구협회(협회장 강용수) 주관으로 거제시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5회 거제시장배 전국 오픈 탁구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온 탁구 동호인 750여명이 출전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26회 거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가 개최되어, 700명의 거제시 축구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쟁을 펼쳤다. / 사진 : 거제시 제공

또한, 같은 기간에는 거제시축구협회(협회장 옥영민) 주최로 거제스포츠파크에서 ‘제26회 거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가 개최되어, 700명의 거제시 축구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와 함께 거제국민체육센터에서는 ‘제7회 블루시티경남컵 전국 휠체어럭비대회’가 열렸다. 전국에서 장애인 휠체어럭비 10개팀 130여명이 거제를 방문해 코트를 누볐다.

거제시체육회(회장 김환중)와 거제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종우)는 거제시와 함께 다채로운 체육대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거제=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kkochan2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