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SSG닷컴, 피아제 150주년 한정판 시계 국내 단독 선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17 06:52:53   폰트크기 변경      

사진: SSG닷컴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SSG닷컴은 스위스 명품 시계ㆍ보석 브랜드 피아제(PIAGET)가 창립 15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시계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150주년 기념 에디션은 피아제 자사몰과 SSG닷컴에서만 우선 판매한다. 다음달 1일부터 백화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150주년 기념 에디션은 36㎜와 42㎜ 타입이다. 36㎜ 제품은 지름 36㎜의 다이얼 테두리를 다이아 세팅으로 마감했따. 피아제 폴로 시계 최초로 러버 스트랩을 적용했다. 42㎜ 폴로 워치는 지름 42㎜ 다이얼에 다크 브라운 컬러의 러버 스트랩을 장착했다. 다이얼 내부 피아제 로고 하단에 각인된 숫자 1874는 브랜드의 창립 년도를, 로즈 골드 컬러의 초침에 새겨진 150 마크는 피아제 창립 150주년을 의미한다.

SSG닷컴은 피아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30일까지 SSG닷컴 내 피아제 공식스토어에서 전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모든 주문건에 발렉스 프리미엄 배송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판매하는 등 글로벌 명품 그룹과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