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남이섬 워터가든 야외수영장, 봄 시즌 온수풀 개장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17 17:29:28   폰트크기 변경      
온수풀 탑재로 따뜻한 물놀이 가능

남이섬 워터가든이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 시즌 매 주말 및 공휴일 운영된다.  / 사진 : 남이섬 제공


남이섬 호텔정관루 워터가든 20일 개장


호텔정관루 이용객들, 진정한 '호캉스' 완성



[대한경제=박범천 기자]남이섬이 오는 20일 야외수영장 워터가든을 개장한다. 지난 주말 때이른 한낮 무더위 속 미처 선풍기를 준비하지 못해 연신 부채질을 하고 땡볕 야외 나들이에 지친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남이섬 워터가든은 이르게 찾은 봄볕 더위에 맞춰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 시즌 매 주말 및 공휴일 운영된다.

남이섬 내 호텔정관루 워터가든 야외수영장은 작년 전면적으로 대수선을 거쳐 구조와 기능을 대폭 개선해 새단장 개장을 알린 바 있다. 한 해를 거치며 더 탄탄한 준비를 마치고 고객을 맞이할 채비를 하였다. 남이섬의 온수풀은 '청정자연 생명의 섬' 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온수가 공급된다. 온수풀은 온도와 수심에 따라 세 곳의 섹션으로 나뉜다. 가운데 너른 온수풀과 양 사이드에 큐브풀, 키즈풀을 마련하여 원하는 대로 골라 들어갈 수 있다.


사진 : 남이섬 제공


워터가든은 남이섬 내 볕이 가장 잘 드는 곳 중 한 곳이라 선베드에 누워 내리 쬐는 햇볕 일광욕이 가능하다. 또한, 풀 장 주변으로 전체 풀스크린과 따스한 온풍이 나오는 카바나를 마련하여 물 밖에서의 온기를 유지시켜 준다. 키친 섹션 '풀 바(Pool Bar)'에서는 식음료 자판기가 있어 출출한 배를 달래준다. 그 밖에도 남이섬 내 딴지펍(피자&파스타) 레스토랑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남이섬 워터가든 이용권은 봄 시즌 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정상 요금에서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남이섬 워터가든'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이와 더불어 추가로 남이섬 내 숲속 어드벤처 놀이시설인 '트리고&트리코스터' 1회 이용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남이섬의 온수풀은 '청정자연 생명의 섬' / 사진 : 남이섬 제공


한편, 남이섬은 워터가든 개장일에 '남이섬 제1회 펫힐링캠프'도 진행한다. 21일 강형욱과 함께하는 펫 토크쇼를 비롯 걸그룹 뷰티박스의 축하공연, 어질리티쇼, 반려견과 함께 달리기 행사, 심리상담 및 행동교정, 수의사와 함께하는 건강상담 및 펫그리기 체험, 각종 반려용품 홍보부스 등 반려인들이라면 귀가 솔깃한 다채로운 체험 및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남이섬 호텔정관루에는 반려견 동반 객실도 마련되어 있다. 천만 반려인 시대 어딜 가든 반려견과 함께하고자 하는 이들은 남이섬이 해답이 될 것이다.

경기=박범천 기자 pbc200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박범천 기자
pbc200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