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팝업의 성지 성수동에 총400평 규모의 대형 브랜드 팝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은 성수동 ‘N2, NIGHT’브랜드 팝업 조감도./사진:NH투자증권 |
엔투(N2)는 젊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불리는 NH투자증권 닉네임이다.
‘자기 성장의 시간, 밤에 투자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프로그램은 △N2, TRAY △힐링나이트 △그로잉나이트 △N2, 나이트콘서트 등으로 구성된다.
체질 자가진단과 북리딩, 식사 패키지, 인문학 강의, 음악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팝업 행사 공간도 도심 속 숲을 재현해 휴식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2, NIGHT’는 성수동 XYZ 서울(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73)에서 오는 24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8일부터 프로그램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N2, NIGHT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N2,NIGHT를 통해 차별화된 NH투자증권만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겠다”면서 “앞으로도 N2만의 브랜드 공감을 끌어내는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권해석 기자 haeseo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