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석촌호수 위에 16m 대형 피카츄 뜬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22 10:30:27   폰트크기 변경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전시

온ㆍ오프라인 ‘석촌호수 맛집 포켓몬 경품 이벤트’


피카츄·라프라스 대형벌룬 일정 포스터 / 사진 : 송파구 제공


[대한경제=박호수 기자] 서울 송파구가 가정의달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석촌호수에서 포켓몬 피카츄와 라프라스 대형 벌룬이 전시된다고 22일 밝혔다.

호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라프라스와 피카츄 대형 벌룬 전시물의 높이는 약 16m이며 조명 시설을 설치해 야간에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구는 롯데그룹과 협약을 맺고 ‘석촌호수 맛집 포켓몬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세 번의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마다 현장 참여자들이 석촌호수에 마련된 룰렛을 돌리는 행사다.

방이동 먹자골목, 호수단길 등 석촌호수 주변 맛집에서 2만원 이상 소비한 실물 영수증이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약 3천 명에게 포켓몬 상품, 영화 티켓, 롯데서울스카이 입장권, 롯데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월드 이용권, 시그니엘 숙박권 등의 혜택이 돌아간다.

온라인에서도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석촌호수 주변 맛집을 이용하고 음식과 영수증 사진을 촬영한 후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소감 및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 외에도 다음달 11~12일 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포켓몬 캐릭터 퍼레이드가 열린다.

서강석 구청장은 “이번 행사로 관광과 상권을 동반 활성화하는 좋은 사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호수 기자 lake80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박호수 기자
lake80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