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웰푸드 제공 |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롯데웰푸드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2종이다. 1번 타입은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삽입했다. 한글 ‘ㄷ ㅐ ㅎ ㅏ ㄴ ㅁ ㅣ ㄴ ㄱ ㅜ ㄱ’도 배치해 한국 제품임을 강조했다.
2번 타입은 한국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으로 광화문과 단청 꽃 문양을 넣었다. 후면 디자인은 세트를 구성하는 빼빼로 6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초코쿠키, 크런키, 화이트쿠키)의 내용물 소개를 적용했다.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토산품점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향후 빼빼로데이 문화도 적극적으로 알려 전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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