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DB금투 “'1500만원 규모' 해외선물옵션 신규 상장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25 15:01:09   폰트크기 변경      


사진=DB금융투자 홈페이지 갈무리

[대한경제=김관주 기자] DB금융투자는 총 경품 15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옵션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신규 상장 기념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6월7일까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은 E-mini S&P500 선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옵션으로 매주 월, 수요일마다 만기가 돌아오는 상품이다. DB금융투자 측은 "기존에 상장돼 있는 위클리 금요일 옵션과 함께 짧은 만기를 원하는 옵션 고객을 위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DB금융투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 신규 상장된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상품을 5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상품을 포함 CME 미국지수 관련 옵션 상품을 총 5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두 조건을 모두 충족 한다면 중복 지급할 예정이다.

보너스 이벤트로 해외선물옵션 신규,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CME 미국지수 관련 선물 또는 옵션 상품을 500계약 이상 거래하는 투자자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김관주 기자 punch@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김관주 기자
punch@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