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사랑의 우리 농산물꾸러미’ 나눔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25 16:31:42   폰트크기 변경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정현범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김성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운동본부장이 농산물꾸러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농협 제공.


[대한경제=김봉정 기자]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24일 서대문구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우리 농산물꾸러미’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전달한 농산물꾸러미는 고구마, 양파, 대파, 당근, 마늘 등 10여종의 채소류와 된장, 고추장, 간장 등 장류로 구성됐으며, 전달식 행사에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김성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운동본부장, 정지웅 서울시의원, 정현범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해당 후원품은 서대문구 관내 소외계층 27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 행사는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는 기부활동으로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 內 생산주체의 농업인과 소비주체인 소외계층 이웃을 직접 이어주고 상생 기부를 실천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 서울지역운동본부장은 “사랑의 농산물꾸러미 나눔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과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 물가상승으로 식재료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서대문구 관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봉정 기자 space02@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김봉정 기자
space02@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