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함양군, (재)원방장학회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4-26 15:01:52   폰트크기 변경      
제2대 이사장으로 신평수 이사장 취임

재단법인 원방장학회(이사장 신평수)는 지난 25일 마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원방장학회 이사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함양군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재단법인 원방장학회(이사장 신평수)는 지난 25일 마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원방장학회 이사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2010년 원방장학회를 설립하고 14년동안 이끌어 온 허태오 이사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허태오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마천면을 위해 많이 노력해 주신 선배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장학회를 통해 마천면 발전에 큰 노력을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제2대 이사장으로는 원방장학회 설립 때부터 이사직을 맡아 장학회를 위해 헌신해 온 신평수 이사장이 취임했다.

신임 신평수 이사장은 “그동안 원방장학회를 설립부터 잘 이끌어 주신 허태오 이사장님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고, 원방장학회가 우리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창호 마천면장은 “원방장학회는 마천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임하신 허태오 이사장님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 취임하신 신평수 이사장님을 중심으로 원방장학회가 더욱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양=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kkochan2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