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산상공회의소-신라대학교 업무 협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02 19:28:00   폰트크기 변경      
지역경제 신성장동력 창출을 위한 산학협력 인프라 구축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양재생, 왼쪽)는 2일 오후 3시 부산상의 8층 회의실에서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와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 : 부산상공회의소 제공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양재생)는 2일 오후 3시 부산상의 8층 회의실에서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와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산상공회의소 양재생 회장과 정현민 상근부회장 그리고 신라대학교 허남식 총장과 이희태 대외부총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의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상호발전을 위한 공동이익을 위한 사업 △산학협력 네트워크 구축 △상시 산학협력 활동전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정책 수립 등에 대한 상호협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앞으로 양측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지역경제 신성장동력 창출, 기업․대학 간 산학협력 인프라 구축 등 산학협력 친화적인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부산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정책을 수립하고, 지역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과 관련하여 신라대학교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산=김옥찬 기자 kkkochan20@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김옥찬 기자
kkkochan20@naver.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