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제22대 총선 5대 비전·20대 핵심과제 추진TF 구성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03 09:54:56   폰트크기 변경      
‘사통팔달 인천’, ‘그린뉴딜 도시재생’,‘소통과 배려의 인천’ 강조

[대한경제=박흥서 기자]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이 ‘사통팔달 인천’, ‘그린뉴딜 도시재생’, ‘소통과 배려가 있는 복지’ 등 제22대 총선 비전을 이행할 TF 구성(이하 공약이행 TF)을 완료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2일 시당 세미나실에서 실무회의를 열어 TF 구성 및 향후 활동계획을 점검하고 토론을 진행했다.

공약이행 TF에는 정훈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사무처장, 정인갑 정책실장, 박종혁 인천시의회 부의장, 이오상 인천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한다.

공약이행 TF는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이 지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제시한 5대 비전과 20대 핵심과제를 신속하게 추진하기 위해 TF회의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인천시와 정책간담회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공약사업은 5대 비전 20대 핵심과제로 제22대 국회의원 임기 내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지난 3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동출정식 및 공약발표회를 열고, 5대 비전으로 ▲‘사통팔달 인천’ 교통망 확충 ▲대한민국 미래를 선도하는 인천의 변화 ▲그린뉴딜 도시재생 혁신성장 ▲소통과 배려가 있는 ‘행복 인천’ ▲미래세대의 꿈을 실현을 위한 기회 보장을 제시했다.

김교흥 시당위원장은 "공약이행TF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약 이행 로드맵을 구체화하고 주기적으로 검증 및 평가할 것"이라면서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인천시민의 정치 효능감과 신뢰를 강화하고 멈춤 없는 인천 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인천=박흥서 기자 chs0506@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박흥서 기자
chs0506@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