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어부산,타이완관광청ㆍ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지역경제 발전 협력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03 13:57:56   폰트크기 변경      
3사 업무협약 체결 …오는 5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에어부산 팝업스토어 운영

(왼쪽부터)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 타이완관광청 설가영 부산사무소장, 현대백화점 류제철 부산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부산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에어부산(대표 두성국)이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타이완관광청,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힘을 합친다.

에어부산은 지난 2일 부산 강서구 소재 에어부산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자리엔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과 타이완관광청 설가영 부산사무소장, 현대백화점 류제철 부산점장을 비롯한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3사는 상호 시너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등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3사는 오는 12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트래블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에어부산은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다양한 로고 상품들을 선보인다. 에어부산 팝업스토어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되며, 기내 및 자사몰에서 판매하는 굿즈와 로고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대만 여행지를 주제로 진행되는 ‘트래블페스타’ 행사에서 에어부산 로고상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3사가 협력해 지역 경제는 물론, 관광 산업 부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