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도심에서 누리는 루프탑 생활의 여유로움 '이문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5-31 13:18:50   폰트크기 변경      


서울 도심 속 아파트에서 가족들과 여유로운 취미 생활을 집에서 보내기엔 공간 및 층간 소음 등 제약이 많다. 하지만 루프탑과 복층이 있는 집이라면 우리 가족들 만을 위한 공간으로 야외에서 물놀이도 하고 캠핑도 하고 야경을 보며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층간 소음 걱정으로 아이들이 집에서 편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없어 활동에 제약이 되지만 우리집 복층이라면 안심하고 뛰어놀거나, 우리 가족만의 홈트 공간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찾는 취미 생활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이문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 단지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외대앞역과 회기역, 경춘선 트리플 역세권을 갖췄으며, 인근에 위치한 청량리역은 향후 수도권광역고속철도(GTX) B노선 여의도, C노선 삼성동을 통과할 예정으로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동대문구 이문동 경희대학교와 외국어대학교 중심의 교육특구 입지로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도보통학 가능한 경희유치원(사립), 청량초, 경희초(사립), 경희중, 경희여중, 경희고, 경희여고, 선호도 높은 우수한 학군이 위치하여 미취학 아동부터 고등교육까지 자녀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또 고려대, 경희대, 한국외국어대, 카이스트, 예술종합학교, 서울시립대, 삼육보건대 등 국내 주요 대학들이 위치해 있다.

서울 주택의 루프탑 테라스 설계는 희소가치 높은 주거 설계로 우수한 메리트를 지닌다. 사생활 보호와 워라벨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주거공간이 다양한 힐링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는 시대에, 루프탑 테라스는 현대인의 주거욕구를 반영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문 월드메르디앙 힐트리움 더테라스는 ‘24년 03월 준공이 완료된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홍보관에서 직접 관람해 보고 계약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