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션뷰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 6월 분양예정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6-03 10:00:47   폰트크기 변경      


인천시 연수구에 위치한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가 50세대 일반분양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금회 공급하는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 조합원자격상실분 50세대는 2020년 7월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갖춘 브랜드 ‘더샵’의 대단지 아파트다.

해당 단지는 인천의 명소, 송도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 단지 인근의 인천시 연수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8층, 2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금회 공급하는 50세대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74㎡ 6세대 ▲84㎡ 44세대를 일반공급 한다.

더샵 송도마리나베이는 서해 바다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우수한 개방감의 입지, 수변공원 조성, 도보거리의 안심통학환경 조성이 특징이며, 주변 6, 8공구 입주 예정단지는 약 18,000 세대로 A5~A8 블록을 제외한 대다수 단지는 공급 완료되었다.

해당 단지가 속한 송도는 GTX-B노선(송도-마석, 2030년 개통 목표) 착공 및 KTX 송도역 건설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GTX-B 노선 개통시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약 26분 소요로 서울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도로(인천~아산구간) 신설 추진 중이며, 송도 6교(아암1교) 등 광역도로 교통망 구축 중에 있어 도시 접근성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송도마리나베이는 단지 내부 영어유치원 및 단지 앞에 미송초등학교, 미송중학교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어 자녀가 있는 세대들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되며, 단지 인근에는 센트럴파크 산책로, 물놀이시설, LED 정원과 같은 자연 친화적 조경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친환경 입지에 걸맞게 송도마리나베이는 단지 내 중앙광장 등 캐널형 수공간, 다목적 잔디마당 등 다양한 조경시설로 친환경 공원 아파트를 조성했으며, 주민 체육시설, 어린이 놀이터, 동 간 넓은 거리로 트인 개방감을 자랑한다. 또한 입주민들의 취미생활과 여가를 위한 고급 커뮤니티, 오션뷰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편의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마리나베이는 바다조망이 돋보이는 조망특권에 첨단산업, 교육, 레저, 쇼핑 등의 편의성을 두루 갖춘 단지로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이다”며, “공급세대가 첫 입주할 수 있는데다 즉시 입주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청약제도 완화로, 진입장벽이 낮아진 점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당 단지는 6월 중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입주자 모집공고가 예정되어 있다.

더샵 송도마리나베이(2회차) 50세대 일반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