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머스코코리아, 목동 종합운동장에 ‘LED 조명 솔루션’ 공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6-04 17:55:55   폰트크기 변경      

조명 설치 전(왼쪽)과 후 사진. /사진: 머스코코리아 제공 


[대한경제=서용원 기자]조명 솔루션 기업 머스코코리아(대표이사 제프리에이로저스)는 서울시 양천구 목동 종합 운동장 실내아이스링크에 ‘토탈 라이트 컨트롤(Total Light Control – TLC for LED™)’을 설치했다고 4일 밝혔다.

토탈 라이트 컨트롤은 머스코코리아의 특허 광학 기술로 설계된 조명 시스템으로 새나가는 빛과 눈 부심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해당 아이스링크장은 균일하지 않은 조도로 잦은 부점등 등 여러 문제를 겪어왔지만, 이번 LED 조명 솔루션을 통해 선수 움직임에 따른 최적의 조사각을 제공,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대우 머스코코리아 한국 지사장은 “스포츠 경기장, 사회기반시설 및 교차로 조명의 글로벌 리더로서 R&D에 지속적인 투자로 더 나은 삶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시설주와 인근 이웃에게도 최상의 만족은 물론, 주변 환경에 적합한 조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글로벌 리더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조명 시스템 구매부터 설치, 사후 서비스까지 비용적인 측면에서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 및 연구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스코코리아는 최초 구매 시점으로부터 10년간 품질 보증 및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 직원으로 구성된 전문 엔지니어 팀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최적화된 A/S를 제공한다.

서용원 기자 ant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서용원 기자
ant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