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카카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 ‘맞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6-17 10:26:22   폰트크기 변경      

14일 서울 광화문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한 협약식에서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오른쪽)와 베르나르 부이시에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카카오 제공


[대한경제=이계풍 기자] 카카오(대표 정신아)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단독 상품 기획, 프로모션 운영, 신규 비즈니스 참여 등 다방면에 걸쳐 협업한다. 신상품 선 출시, 선물하기 단독상품 확대, 시즌별 프리미엄 선물 포장 등 카카오 커머스 플랫폼에서 디올 뷰티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와 데이터를 활용해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서비스ㆍ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광고 프로모션의 효율성을 제고한다는 목표다.

베르나르 부이시에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대표는 “모바일 라이프 전반에 걸쳐 ‘혁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카카오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의 강한 파트너쉽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발전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플랫폼과 브랜드의 성공적인 협력 모델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계풍 기자 kplee@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이계풍 기자
kplee@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