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역세권 입지의 평촌생활권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05 15:17:36   폰트크기 변경      
지하철 1, 4호선 및 GTX-C노선(예정) 도보 이용 가능한 역세권 입지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조감도


지하철 1, 4호선 금정역 일원에서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가 분양 중이다. 

구(舊) 안양LG연구소 자리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전용면적 59~98㎡, 총 458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지하철 1, 4호선 및 GTX-C노선(예정)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다.

여기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호계역(가칭, 예정)을 통해 GTX-C노선(예정) 등으로 환승할 수 있는 역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차량을 통해 흥안대로, 경수대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고 1번, 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은 물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로 진입하기에도 좋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호원초를 품은 초품아 입지를 갖췄으며 △호계중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도 주변에 자리 잡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학원이 밀집해 있는 평촌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단지는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우수한 신용등급을 보여주는 DL건설의 시공과 KT&G의 시행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다.

실제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인 ‘C2 하우스(C2 HOUSE)’와 단지 내•외부에는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또한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는 100%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된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므로 거주 지역 제한 없이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동, 호수를 선택해 계약에 나설 수 있다. 중도금 무이자에 발코니 확장비 또한 무상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주택전시관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시 서초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주택전시관 방문 고객에게는 와인을 증정하며, 주말의 경우 선착순 상담고객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당일 계약고객에게는 추가로 계약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