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티웨이항공, ‘티펫(t’pet)’ 이용 고객에 여행키트 증정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12 14:20:27   폰트크기 변경      
선착순 1000명에게 ‘건강하개 여행하개’ 여행키트ㆍ한정판 노즈워크 선물 증정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 '티펫' 이미지 / 티웨이항공 제공
[대한경제=김희용 기자]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 건강한 여행을 위한 ‘건강하개 여행하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1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포링크 여행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은 티펫 이용객 선착순 1000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제주용암해수 포링클린 여행키트 마스터 △티웨이X포링크 리미티드 노즈워크 여권 토이를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재고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SNS 인증 사진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건강하개 여행하개’ 키트 수령 후 강아지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다음달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려동물용 티웨이항공 승무원 유니폼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여름에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건강한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이번 ‘건강하개 여행하개’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시는 승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및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반려동물 운송 무게를 9kg까지 올렸으며, 반려동물의 이름이 적힌 전용 탑승권을 발급해 주는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로 반려동물 사랑에 진심인 항공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해 티펫을 통해 수송된 반려동물은 약 3만3000여 마리에 이른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작년 11월부터 제주특별자치도, 포인핸드와 함께 제주도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날개를 달아줄개’를 통해 제주 유기 동물의 도외 입양 활성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제주 동물보호센터에서 유기 동물을 입양하는 관외 입양자에게는 반려동물 편도 운송비용을 전액 지원해 준다.

김희용 기자 hyo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김희용 기자
hyo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