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S화성, 1404가구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16 15:48:48   폰트크기 변경      

서대구역센텀화성파크드림 조감도.


[대한경제=최중현 기자] HS화성은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양한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8월 말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5구역으로 지하 3층~지상 34층 총 1404가구이며 일반분양분은 933가구로, 전용면적 59㎡A, 59㎡B, 74㎡, 84㎡A, 84㎡B, 84㎡C, 99㎡ 로 구성돼 있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서대구 지역의 개발비전과 함께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대구 고속철도역(KTX, SRT)을 비롯해 서대구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국채보상로, 서대구로 등 간선도로도 가깝다.

‘초품아’ 단지로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현초교가 위치해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서구 어린이도서관 및 서부도서관, 서구청, 서구보건소, 서구문화회관, 서구국민체육센터, 서구구민운동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 해 우수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약 10만㎡ 규모의 친환경 공원인 이현공원과 약 1만㎡의 평오근린공원이 단지 북측편에 조성돼 단지내 다양한 친환경테마공원과 함께 도심속 쾌적한 공원아파트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지난 해 10월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1594가구)의 입주에 이어 이번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1404가구)의 입주까지 마무리되면, 평리재정비촉진지구내 약 3000여가구의 매머드급 HS화성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된다.

HS화성은 이번 내 집 방문행사를 통해 입주예정자들의 원활한 입주를 돕고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대구점에서 지난 서대구역,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다시 한번 참여해 화성파크드림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 지난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지역 브랜드와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또한 다시 한번 선보인다. 가족단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구 남산동 소재 ‘초록도’ 공방에서는 이끼와 마리모를 활용한 테라리움(밀폐된 유리병 안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것) 체험을 제공한다.

한편, 금융 및 세금과 관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궁금증이 있는 입주예정자들을 위해, 서구청 세무과에서 현장에 직접 나와 부동산 취득 시 관련 세금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며,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에서는 잔금 및 중도금대출과 관련한 금융상담소를 운영한다.

HS화성 건축주택본부 정종수 상무는 “사명변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인만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달 말부터 시작되는 입주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최중현 기자 high-i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최중현 기자
high-i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