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네네치킨, ‘스노윙MAXX 가스파드와리사세트’ 자사앱에서 출시… 가스파드와리사 한정판 굿즈 제공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2 10:29:13   폰트크기 변경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리사 여행용 파우치 3P+네임택 기획세트



네네치킨이 스노윙 시리즈의 끝판왕 스노윙 맥스(MAXX)를 출시하며 ‘가스파드와리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노윙MAXX 가스파드와리사세트’를 자사앱에서 7월 15일 출시했다.

스노윙MAXX 가스파드와리사세트에는 신제품 스노윙 MAXX가 포함되어 있으며, 바질 풍미의 ‘찍어바요’ 소스가 포함된 기획이다. 매운 맛과 달달한 맛 모두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네네치킨에서 개발한 새로운 스노윙 치킨의 맛이다.

해당 세트는 네네치킨 자사앱에서만 주문 가능하며, 가스파드와리사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 여행용 파우치 3P, 네임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휴양철을 맞아 바다의 컬러와 장면을 담은 한정판 일러스트 굿즈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기획이다.

가스파드와리사는 1999년 프랑스에서 처음 출판된 그림책으로 현재 캐릭터 관련 아트 상품이 전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름 컨셉의 일러스트를 세가지 디자인 파우치과 네임택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는 이번 네네치킨과의 콜라보가 한정적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스노윙 MAXX는 스노윙의 끝판왕이라는 네이밍만큼 맵단짠의 맛에 집중했고 스노윙 치킨의 원조로서 스노윙 치킨을 좋아하는 소비자라면 기대해도 좋을 맛이다. 가스파드와리사 캐릭터 굿즈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