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국내 첫 롤스로이스 단독 서비스센터 오픈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3 08:56:39   폰트크기 변경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서비스센터./사진: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 국내 단독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롤스로이스 서비스센터’는 인천 중구에 개설됐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애프터 서비스 분야의 장인정신인 ‘오너십’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걸 목표로 한다.

연면적 1100㎡ 지상 2층의 종합서비스 공간과 주차 및 고객 편의시설을 포함해 총 1500㎡의 규모로 마련됐다. 총 4개의 워크베이는 롤스로이스 전용 최첨단 점검 장비를 갖춰 하루 최대 20대까지 맞춤형 차량 정비와 점검이 가능하다. 판금 및 도장 부스도 갖춰 체계적인 종합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인된 신규센터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 그리고 안전성을 위해 롤스로이스 순정 부품만 사용하며, 롤스로이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정규 과정을 이수한 숙련된 테크니션이 작업을 진행한다.

고객 전용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도 마련되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비스 예약 및 상담과 최대 1년의 보증 연장상품 구매도 가능하다. 롤스로이스는 차량 구입 후 최초 4년간의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산업부
강주현 기자
kangju07@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