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내달 분양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입주민에 계열사 할인혜택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3 09:33:34   폰트크기 변경      

[대한경제=박흥순 기자] 다음달 분양 예정인 롯데건설 시공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에 입주민을 위한 특화 서비스로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나리벡시티 공동주택 신축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입주민에게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우선 생활 서비스로는 홈케어 서비스(롯데하이마트), 가전렌탈 서비스(롯데렌탈), 출장세차 서비스(그린카) 등을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미, 여가와 관련된 서비스로는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여행지원(JTB), 카셰어링(그린카) 등에서 할인 혜택을 선보일 방침이다.

건강 및 기타 입주민 복지를 위한 혜택도 시선을 끈다.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는 보바스병원에서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 예정이며,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 혜택도 계획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단순히 거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롯데그룹 차원에서 입주민의 생활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입주민의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는 의정부의 새로운 대표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분양 세대수는 △84㎡ 430세대 △102㎡ 144세대 △115㎡ 56세대 △148㎡ 35세대 △155㎡ 6세대다.

입지도 빼어나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역세권에 자리하고, GTX-C 노선이 구축될 예정이다. 7호선 연장선(예정)과 환승도 편리하며 금오초, 천보중, 효자중, 효자고 등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도보 거리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 경찰청, 의정부 소방서가 등 공공기관이 자리잡고 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에 개관 예정이다.


박흥순 기자 soon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경제부
박흥순 기자
soon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