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키움증권, 임직원 헌혈 캠페인 ‘키움과 채움’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3 15:22:01   폰트크기 변경      

키움증권 임직원들이 23일 서울 마포구 재화스퀘어에서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대한경제=권해석 기자]키움증권은 23일부터 이틀 간 임직원 헌혈 캠페인 ‘키움과 채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움과 채움은 키움증권이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헌혈 캠페인이다. 키움증권이 서울 여의도 TP타워(옛 사학연금회관)로 본사를 이전한 후 처음 갖는 임직원 참여 활동이다.

키움증권 업무공간을 찾은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임직원들이 방문해 자발적으로 헌혈하는 방식이다. 적십자사는 이날 키움증권 ICT부문과 키움금융센터가 있는 마포 재화스퀘어, 오는 24일에는 본사인 여의도 TP타워로 헌혈버스를 지원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본사 이전 후 첫 임직원 참여 활동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에 도움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7월 한 달 동안 임직원이 1억보를 달성하면 회사가 한강 생태 정화 활동을 하는 환경단체에 2000만원을 기부하는 걸음 기부 챌린지 ‘키움과 맑음’을 진행하고 있다.

권해석 기자 haeseo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증권부
권해석 기자
haeseo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