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비맥주 카스, 한정판 ‘카스X LCK 레전드팩’ 패키지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3 16:38:04   폰트크기 변경      
맥주잔, 카스 캔맥주, LCK 굿즈 등으로 구성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와 협업 한정판 패키지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스는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LCK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고자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기획했다. LCK와의 공식 협업 제품을 기획해 선보이는 것은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카스가 최초다.

사진: 오비맥주 제공

‘카스 X LCK 레전드팩’은 6개입과 12개입 총 2종이다. 6개입 세트는 카스 프레시 350ml 6캔, 카스와 LCK 로고가 인쇄된 한정판 맥주잔 1개, 포지션별 LCK 선수 1인 포토 티켓 1매(50종 중 랜덤 1종) 및 포지션별 LCK 선수 스티커 1매 (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됐다. 12개입 세트에는 카스 프레시 350ml 12캔, 한정판 맥주잔 2개, 포지션별 선수 1인 포토 티켓 2매 (50종 중 랜덤) 및 포지션별 선수 스티커 2매(5종 중 랜덤)가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선수 스티커와 포토 티켓은 ‘LCK 2024 서머 스플릿 1라운드’에 출전한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담아 희소 가치를 높였다. 구매자들은 포토 티켓, 스티커 등을 활용해 맥주잔이나 핸드폰 케이스 등을 각자의 기호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카스는 23일부터 GS25와 CU의 각 앱인 ‘우리동네GS’와 ‘포켓 CU’에서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스마트 오더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2024년 LCK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고자 젊고 열정적인 Z세대 e스포츠 팬들의 취향을 겨냥한 한정판 패키지를 주류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다”며 “LCK 서머 시즌에도 대회 현장 내 브랜드 부스 운영 등 소비자 접점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카스만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스는 2023년 LCK와의 첫 파트너십을 맺고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한 데 이어 올해 2024 LCK에서는 연간 공식 후원사로서 경기장 내 브랜드 부스 운영,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