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T알파 쇼핑, 새벽 방송 편성 강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4 09:26:52   폰트크기 변경      

사진: KT알파 쇼핑 제공

[대한경제=문수아 기자] KT알파 쇼핑이 8월 11일까지 새벽 방송 편성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랑스에서 열리는 스포츠 행사에 맞춰 주 경기 시간대에 편성을 강화한다. △해화당 이영자 통통육포 △제주 흑돼지족발 세트 △서서갈비 양념왕구이 △천하일미 닭볶이 등 주류와 즐기기 좋은 야식 상품으로 구성했다.

경기 시작 전후로 채널을 전환하는 시점에 맞춰 가성비가 좋은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르까프 하프집업, 이지팬츠 등 6종 상품과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Joe’s Jeans)’의 아울렛 특집전을 방송한다.

스포츠 경기 주 시청층인 남성 시청자가 선호하는 △필립스 면도기 △블라우풍트 오픈픽 무선 이어폰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로보락 청소기 등도 선보인다.

TV방송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총 2000명 추첨을 통해 간식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700명에게 7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7월 31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TV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상품 정보는 KT알파 쇼핑 모바일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