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전기공사공제조합, 2024 직급별 특화 교육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4 09:37:50   폰트크기 변경      

사진:전기공사공제조합


[대한경제=신보훈 기자]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백남길)은 조합원 서비스 향상 및 직무능력 배양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도 직급별 집체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조합은 매년 직원 실무능력 향상과 조직력 강화를 위해 직급별 집체교육을 실시해왔다.

이번 교육은 지난 5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공통 프로그램은 중대재해배상책임공제, 회생 및 계약법, 회계 교육이다. 이를 통해 조합의 고유 업무분야에 대한 역량을 강화한다.

1차 교육은 3급 직원을 대상으로 조합회관에서 실시했다. 중간관리자 역할 정립과 업무 효율화에 초점을 맞춰 갈등관리, 최신 기술을 반영한 챗GPT 활용 교육 등을 진행했다.

2~3차 교육은 4, 5급 직원을 대상으로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실시했다. 프로그램은 CS, 조직활성화·팀빌딩, 보고서 작성법 및 커뮤니케이션(보고) 스킬 교육 등이다. 6급 직원을 대상으로 8월 1~2일 실시하는 5차 교육도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4차 교육은 1, 2급 직원을 대상으로 조합회관에서 실시한다. 중점 내용은 조직관리 리더십 및 자산관리 교육이다.

조합 관계자는 “이번 직급별 집체교육으로 직원 역량과 조직력을 향상해 금융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직원 전문성 제고를 목표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신보훈 기자 bba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신보훈 기자
bba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