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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KSQI 자동차 A/S부문 6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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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07-24 13:56:28   폰트크기 변경      

(왼쪽부터)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CO, 박정수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상무가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 달성 기념행사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한국GM 제공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GM 한국사업장(한국G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고객접점 조사는 고객과 직접 대면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한국GM은 자동차 A/S부문에서 종합점수 94점을 획득해 업계 1위로 평가받았다. 특히 업무지식과 설명 태도 항목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받았다. 응대 태도와 말투/어감/호칭, 경청 태도 부문에서도 99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 “GM은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천하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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