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쉬 전동공구, 유선 각도절단기 ‘GCM 254 Professional’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4 23:47:08   폰트크기 변경      

GCM 254. /사진: 보쉬 제공 


[대한경제=서용원 기자]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각도절단 작업 시 필수적인 절단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전문가용 유선 10인치 각도절단기 ‘GCM 254’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1750W 출력의 모터를 탑재해 최대 무부하속도 5000rp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수직 절단은 90mm(수직) x 130mm(수평)까지 절단할 수 있으며, 45°마이터(좌우각) 설정 시 90mm(수직) x 91mm(수평), 45° 베벨(상하각) 설정 시 60mm(수직) x 130mm(수평)까지 절단할 수 있어 목재, 알루미늄 등 가벼운 자재 작업에 최적화 됐다.

또 작업물을 원하는 형태와 길이로 간편하게 절단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 길이 조절자 및 스토퍼로 작업물을 원하는 길이에 맞춰 반복 절단을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자재 지지대로 긴 자재도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수직·수평 고정이 가능한 클램프(고정장치)를 활용하면 작업물을 눕히거나 세운 채로 고정할 수 있으며, 레이저 선 기능은 절단선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쉬 관계자는 “신제품 각도절단기는 강력한 성능은 물론 필수적인 편의 기능 중심으로 구성해, 전문가들이 합리적으로 구비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용원 기자 ant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건설기술부
서용원 기자
ant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