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S화성, 폭염대비 온열질환 예방활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5 17:53:54   폰트크기 변경      

HS화성 안전팀 직원들이 PC철구공장 임직원에게 팥빙수를 나눠주고 있다.(제공 : HS화성)


[대한경제=최중현 기자] HS화성은 경북 의성에 위치한 PC철구공장 현장에서, 폭염대비 온열질환 예방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온열질환 예방활동은 지난 24일 PC철구공장을 시작으로 8월 7일까지 약 2주간 대구경북권 3개 현장과 수도권 3개 현장에서 근무중인 약 1500여명을 대상으로 팥빙수 및 음료 등을 지원하고, 열 질환 예방 수칙 등을 알려 건강하고 안전한 현장 만들기를 위해 준비한 캠페인이다.

이날 본사 안전팀 직원들이 의성 PC철구공장 현장 근로자 100여명을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해 근로자를 대상으로 직접 팥빙수와 음료 등을 건네고 폭염에 지친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온열질환 예방 3대 기본수칙인 물·그늘·휴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근로자 건강관리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HS화성 안전팀 지민주 팀장은 “혹서기 동안 전 현장의 근로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점검해 근로자들이 사고없이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작업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중현 기자 high-i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최중현 기자
high-i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