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 내방객 전원 기부권 증정 행사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07-26 09:47:16   폰트크기 변경      

오는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11일 간 진행

 방문객 많을수록 기부금액 ↑


‘문화자이SKVIEW’ 주경투시도.


[대한경제=최중현 기자] 대전 중구의 ‘문화자이SKVIEW’가 기부 이벤트를 개최하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문화자이SKVIEW는 오는 8월 4일까지 '행복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1만원 기부권을 지급하고 방문객이 견본주택 내 기부함에 기부하는 만큼 적립액이 쌓인다.


방문객은 기부 적립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문화자이SKVIEW’는 기간 동안 적립된 기부액을 동일한 금액의 현물로 사랑의열매 대전모금회에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다수 분양 현장이 고객 유치를 위한 집객 행사에만 중점을 두는 마케팅을 펼치는 가운데 지역사회 기여 방안이 결합된 이례적인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지역 내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서 ‘문화자이SKVIEW’는 ‘문자뷰가 쏜다’ 등 지역상생 행사를 이미 개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대전시 회사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한 앞선 이벤트는 지역 내 각 분야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견본주택 방문과 무관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청자들이 문자로 보낸 회사와 관련한 사연 가운데 추첨을 진행, 당첨된 신청자의 사무실을 방문해 양질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단지 홈페이지 후기에 따르면 간식 이벤트는 119안전센터, 대형병원, 구청, 금융기관, 초등학교 등 여러 의미 있는 장소에서 진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문화자이SKVIEW’는 방문객 꽃송이 증정 이벤트, 대치동 스타강사 초청, 성심당 빵 추첨 제공 등 다양한 아이디어의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문화자이SKVIEW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감사와 온정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이번 ‘행복나눔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긍정적인 취지에 공감해주신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중현 기자 high-ing@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최중현 기자
high-ing@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